
‘2012~2013 KB 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 소닉붐과 안양 KGC 인삼공사의 경기가 18일 오후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경기에 앞서 KT 치어리더들이 멋진 오프닝 공연을 펼치고 있다.
(부산=스포츠코리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입력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음악에 ‘오바마 픽’ 있으면 애니메이션에 ‘정국 픽’ 있다?
‘환연’ 코코, 비키니 굴욕 전혀 없네…건강미 넘치는 자태 [DA★]
손예진♥현빈, 설레는 키 차이…아들과 함께 가족여행 [DA★]
박지훈 “흥행했다고 으스대는 행동 극혐…팬들 오래 보고파” [DA인터뷰]
‘션♥정혜영’ 딸, 기부 마라톤 완주…건강한 부녀 [DA★]
이연복도 초조…‘스트릿 레스토랑’ 폐업 위기 최하위 팀은?
이태곤 제주 바다서 65cm 초대형 참돔 낚았다 (남겨서 뭐하게)
‘황금 IP’의 저력…‘토이 스토리5’, 국내외 오프닝 싹쓸이 ‘흥행 날개’
황현주 “빙빙 돌리다 던지고, 계단서 밀어”…참혹했던 가정폭력 고백
‘쌍둥이맘’ 한그루, 얼룩말 비키니…한강 수영장서 가장 핫해 [DA★]
최우식 파리로 떠났다, 캐주얼 무드 공항패션 눈길
아홉 컴백, 7월 8일 신보 ‘RUN TO YOU’ 발매
오마이걸 완전체 컴백 내년으로 연기 “하반기 솔로 활동 예정” [공식]
김혜윤-양준일-변우석-로운, 플러스타 TOP4 스타 선정
몬스타엑스 민혁, 역시 프랑스야…조각상이 걸어다니네 [DA★]
‘송지은♥’ 박위, 휠체어서 벌떡…전신마비 후 놀라운 재활 근황 (동상이몽2)
박지현, 고양도 들썩였다…‘쇼맨십2’ 공연 성황
아이들, 日 요코하마 공연 성료…홍콩서 열기 잇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