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게이라 말춤’

‘노게이라 말춤’


노게이라, 섹시한 두 미녀 옆에서 수줍은 말춤 ‘폭소’
UFC 파이터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가 말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의 말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한 자동차 브랜드의 광고 촬영현장에서 말춤을 추고 있는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의 모습을 포착한 것.

공개된 영상 속 노게이라는 미녀들과 국제가수 싸이의 말춤을 추고 있다. 특히 그는 상의를 탈의한 채 트렁크 바지만 입고 말춤을 춰 눈길을 끈다. 또 노게이라는 링 위에서의 거친 모습과 달리 미녀들 앞에서 수줍은 듯 말춤 동작을 따라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노게이라는 종합격투기의 산증인으로 불리는 인물로, 과거 프라이드에서 예멜리야넨코 표도르, 미르코 크로캅, 조쉬 바넷 등과 맞붙으며 명성을 쌓았다. 지난달 브라질에서 열린 UFC대회에서 신예 데이브 허먼을 제압하기도 했다.

노게이라는 파브리시오 베우둠과 ‘TUF 브라질 시즌 2’의 코치직을 맡았다. 코치대결은 내년 6월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006년 노게이라는 베우둠을 한 차례 제압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0일 열린 UFC 마카오대회에서는 스타니슬라브 네드코브가 테마음악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선곡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출처|‘노게이라 말춤’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