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채영, 백규정 등 골프존 스크린골프에서 샷 대결

입력 2016-01-14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채영. 사진제공|KLPGA

● 윤채영, 백규정 등 골프존 스크린골프로 샷 대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대표하는 여자 프로골퍼들이 스크린골프에서 이색 대결을 펼친다.

안신애와 김혜윤, 윤채영, 백규정은 18일 밤 SBS골프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정관장배 퀸즈배틀’에 출전해 필드가 아닌 스크린골프에서 승부를 겨룬다. 특히 1대1 개인전 경기가 아닌 선수와 팬클럽이 함께하는 팀 대항전으로 진행돼 새로운 재미를 준다. 4개팀은 9홀 포섬매치와 9홀의 변형 포볼 매치 방식으로 승부를 펼친다. 18일에는 4강전 첫 번째 경기로 윤채영팀과 백규정팀의 경기가 펼쳐진다.


● 캘러웨이, 오디세이 화이트 핫 RX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는 승리의 아이콘 오디세이 ‘화이트 핫’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 화이트 핫 RX(White Hot RX)‘ 퍼터를 출시한다.

이 퍼터는 페이스 부분에 2개의 인서트를 적용한 듀얼 인서트 구조에 골프공의 커버와 유사한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퍼팅 시 더욱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스 표면은 타원형 패턴을 적용해 공의 직진성능을 높였고, 또한 최적의 무게 배치를 통해 좀더 안정된 퍼팅 스트로크를 도와준다. 남성용은 7가지 모델, 여성용은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 볼빅, 설 맞아 홍삼정 스페셜 세트 선보여

볼빅은 설을 앞두고 홍삼과 골프공을 묶은 홍삼 스페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파우치와 홍삼양갱 그리고 볼빅의 골프공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홍삼정 골프파워S’(6만5000원)에는 프리미엄 골프공 볼빅 화이트칼라 S3 8구가, ‘홍삼정 골프파워 M’(6만원)에는 비거리 전용 골프공 볼빅 마그마 8구가 세트 상품으로 포함됐다. 볼빅 특판영업부에서 구입 가능할 수 있다.

070-4066-3779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