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032 전대진 확정… 아오르꺼러vs밥샙 격돌

입력 2016-06-07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가 상해와 북경에 이어 세 번째 중국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엔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XIAOMI ROAD FC 032를 개최한다. 1부 5경기, 2부 5경기로 총 10경기가 확정됐다. 한국, 중국, 미국 등 다양한 국적의 파이터 20명이 ROAD FC (로드FC) 케이지에서 기량을 겨룬다.

XIAOMI ROAD FC 032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할 파이터는 ‘중국 헤비급 초신성’ 아오르꺼러(21, JINZHENG PHARMACEUTICAL GROUP)와 ‘비스트’ 밥샙(44, TEAM BODYSHOP MMA)이다.

아오르꺼러는 지난해 12월 ROAD FC (로드FC) 데뷔 무대에서 ‘전직 야쿠자’ 김재훈을 단 27초 만에 꺾었다. 최홍만에서는 패했음에도 엄청난 괴력으로 최홍만을 케이지 구석으로 몰아붙여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중국의 신예를 맞게 된 ‘비스트’ 밥샙은 오랜만에 ROAD FC 케이지에 복귀한다. 은퇴 선언 이후 한동안 물러나 있었지만 지난해 12월 RIZIN FF를 통해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렀다. 밥샙은 아오르꺼러와의 대결에 승리를 자신하며 ROAD FC (로드FC) 헤비급 토너먼트 참가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아오르꺼러와 밥샙이 출전하는 XIAOMI ROAD FC 032는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세 번째 중국 대회로 14억 인구가 시청하는þ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XIAOMI ROAD FC 032]



[2부]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밥샙]

[-56kg 계약체중 린 허친 VS 노리 다테]

[페더급 주마비에커 투얼쉰 VS 김수철]

[-46.5kg 계약체중 이예지 VS 하나 다테]

[헤비급 허우 전린 VS 곽병인]

[1부]

[미들급 후쿠다 리키 VS 김훈]

[라이트급 알버트 쳉 VS 이형석]

[플라이급 리우 샤오양 VS 아사쿠라 카이]

[밴텀급 허 지안웨이 VS 장대영]

[페더급 후앙 지엔예 VS 오두석]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드F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