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대학생 현장스태프 ‘크루 6기’ 모집

입력 2017-01-19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대구FC가 대학생 현장스태프 ‘크루 6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12일까지이며 대구FC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대구FC ‘크루’는 지역 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구FC에 대한 관심 증가를 유도하고, 이들의 프로스포츠 업계 취업을 위한 역량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지난 2012년 처음 출범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다.

‘크루’의 활동 분야는 크게 콘텐츠팀(기사 작성, 인터뷰, 영상 등 콘텐츠 제작)과 현장팀(홈경기 및 구단 행사 지원, 지역공헌활동 등)으로 나뉜다.

선발 시에는 프런트와 멘토·멘티 프로그램, 크루가 만드는 홈경기 최소 1회 개최, 단체복 및 대구FC 스태프증 지급, 각종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 지급, 수료증 지급(수료기준 충족 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접수는 구단 홈페이지(www.daegufc.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각 모집 분야에 맞는 제출서류를 갖춘 뒤 이메일(deagufc2002@naver.com)로 할 수 있다. 합격자는 지원서 검토를 거친 후 2월 15일에서 17일 사이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