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맨유] 선발 명단 발표… ‘무패 행진’ 계속될까

입력 2020-01-20 0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이 ‘무패 행진’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과 맨유는 20일(한국시각) 오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를 가진다.

우선 리버풀은 이번 시즌 개막과 함께 무패(20승 1무, 승점 61점)를 달려 압도적인 1위에 올라있다. 적수가 없는 상황.

반면 맨유는 5위, 승점 34점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맨유는 리버풀과의 지난 경기에서는 1-1로 팽팽하게 맞섰다.

이에 맨유가 리버풀의 무패 행진에 제동을 걸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는 상황. 또 무패 행진을 막지 못하더라도 승리를 막을 수 있는 팀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날 리버풀은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호베르투 피르미누, 앤드류 로버트슨,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조던 헨더슨,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버질 반다이크, 조 고메즈, 알리송 베커가 선발로 나선다.

또 맨유는 프레드,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다니엘 제임스, 앙토니 마시알, 브랜든 윌리엄스, 네마냐 마티치, 아론 완비사카, 빅토르 린델로프, 해리 매과이어, 루크 쇼, 다비드 데헤아로 맞선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