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벤트&신제품 출시

입력 2017-12-22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톨비 지원 등 XGOLF 동계 골프 패키지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엑스골프)도 동계 시즌을 맞이해 톨게이트비 지원 혜택을 포함한 골프 패키지를 소개한다. 2018년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전라, 경상, 충청, 강원 지역 명문 골프장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톨게이트비는 물론, 팀당 4만원의 할인까지 지원한다.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을 기본으로 구성됐다. ▲고창CC(10만5000원~) ▲레이크힐스 순천CC(22만5000원~) ▲거제뷰CC(17만원~), ▲오션비치CC(17만원~) ▲백제CC(16만8000원~) ▲현대 솔라고CC(18만원~) ▲플라자설악CC(19만9000원~), ▲파인리즈CC(22만5000원~), ▲델피노설악CC(24만원~) 등이다. 델피노설악의 경우 기본 구성에 카트피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XGOLF 홈페이지(www.xgolf.com)에서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16번째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마이걸’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리미티드 시리즈로, 매년 스카티 카메론이 본인 딸의 성장 과정에서 받은 영감을 참신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한정판 퍼터다. 이번 16번째 마이걸의 테마는 ‘플라워’다. 독특한 머슬백 헤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퓨추라 5MB’ 퍼터에 대담한 꽃 디자인을 녹여냈다. 로즈 골드 컬러의 바디와 중후한 블랙 컬러의 솔과 페이스는 전체적으로 성숙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페이스 면의 힐 부분에 각인된 ‘MY GIRL’ 레터링과 퍼터 헤드의 완만한 굴곡을 따라 각인되어있는 플라워 디테일은 어드레스 시 눈길을 사로잡으며 여느 퍼터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낸다. 창의적인 컨셉트를 담은 ‘마이걸’ 컬렉션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전 세계 수많은 마니아들과 골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 스카티 카메론. 이번 한정판 16번째 마이걸 컬렉션은 전세계 1250개로 한정 출시되며 주요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는 20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2018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2014년부터 5년째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던롭은 오는 2018년에도 스릭슨 Z-STAR, 젝시오 슈퍼소프트엑스 등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고, 소비자가 구매하면 던롭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