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2-20 14: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 2018년 신제품 로그 시리즈 출시

캘러웨이는 2018년을 맞아 솔과 크라운을 강력하게 잡아주는 뉴 제일브레이크 기술을 탑재한 로그(Rogue) 시리즈를 출시했다.

로그 시리즈는 제일브레이크 테크놀로지가 제공하는 빠른 볼 스피드와 비거리, 관성모멘트에 특화된 헤드 디자인으로 압도적인 관용성까지 갖춘 반칙 같은 클럽이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세트로 구성돼 있다.

로그 시리즈 여성용은 4월 출시된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로그 시리즈는 에픽을 잇는 캘러웨이의 역작이다. 스피드, 비거리, 관용성을 모두 갖춘 로그 시리즈를 통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경기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빅,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 스페셜 4구 패키지 총 5종 출시

㈜볼빅이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를 출시했다. 볼빅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세트는 디즈니 제품 3종, 마블 2종 등 총 5종류로 출시됐다. 각각의 볼에 캐릭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해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살렸다.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마블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2가지 종류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달마시안,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볼빅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3월부터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