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그룹, 아이엠 멤버십 1주년 프로모션

입력 2017-07-09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31일까지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 ‘아이엠’(I AM)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멤버십 신규 및 재가입 고객 모두에게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멤버십 앰배서더 클럽(Ambassador Club)의 골드 등급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에게는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룸 업그레이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의 혜택을 준다.

또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엠 멤버십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재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 2인 식사권을 비롯해 노보텔 앰배서더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아이엠(I AM) 멤버십은 2030 세대를 겨냥해 지난 해 5월 출시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이다. 서울, 부산, 수원 등 전국 8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은 숙박권 2매, 레스토랑 및 바 3만원 이용권 2매, 주류 1병 무료반입권 1매로 구성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노보텔 앰배서더 등 전국 앰배서더 호텔 이용 시 객실 최대 10%, 레스토랑 & 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아이엠(I AM) 멤버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예약사이트인 ambatel.com 또는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현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