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첫 단독 콘서트 ‘한여름의 청량지수’

입력 2011-08-10 12:19:44
프린트

사진출처=쇼파르뮤직

김지수가 한여름밤의 더위를 책임진다.
2010년 여름 대중들에게 '김지수'의 이름을 알린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 이후 1년만인 2011년, 김지수가 단독 진행하는 '한여름의 청량지수 높이기 프로젝트'!
슈퍼스타 K2에서 'Chocolate Drive', '신데렐라'를 부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던 김지수가 'KIM JI SOO 1st MINI ALBUM' 쇼케이스 이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일 이벤트다.
본 공연의 1부에서는 'KIM JI SOO 1st MINI ALBUM'의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 외 7월 28일에 공개되는 후속곡 'FRIDAY Remix' 등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김지수의 오리지널 곡을 밴드세션과 함께 풍성한 사운드로 들려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어쿠스틱 사운드로 귀에 익은 여러 커버곡들을 김지수만의 색채로 채워 초심을 잃지않은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 전달할 것이다.
게스트로는 김지수와 같은 슈퍼스타K2 출신으로 ‘장난감 병정들’로 활동 중인 장재인과 실력파 뮤지션 알리가 출연한다.
8월 15일 저녁 6시 홍대 브이홀, 한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김지수의 목소리', 맑고 시원한 시간이 될 것이다.
김지수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세련된 팝 스타일의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와 힘든 나날이지만 금요일처럼 즐겁고 기쁜 날도 있다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FRIDAY' 등의 활동으로 한층 성장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