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재경, OCN '신의 퀴즈 시즌4' 합류...러브라인 예고

입력 2014-03-21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동해’와 레인보우 ‘재경’이 OCN ‘신의 퀴즈4’(크리에이터:박재범, 극본:박대성이대일, 연출:이민우)에 합류해 극에 활기를 더한다.

오는 5월 18일 (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수사극 OCN ‘신의 퀴즈4’에 슈퍼주니어 ‘동해’와 레인보우 ‘재경’이 새로운 캐릭터로 출연한다. 동해와 재경은 극 중 희귀병과 관련된 사건들을 다루는 ‘한국대학병원 법의관 사무소’의 직원으로 출연해 천재 촉탁의 류덕환(한진우 역)을 비롯한 '신의 퀴즈4' 주요 인물들과 새로운 호흡을 보여줄 예정.

먼저 레인보우의 재경은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소장인 영실(박준면 분)이 직접 스카우트한 실력 있는 연구관 ‘임태경’역을 맡아 연기한다. 태경은 섹시 아이돌 걸그룹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지닌 인물로 튀는 외모와 튀는 옷차림, 튀는 말투를 지녔지만 해부병리학과 약학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실력을 지녔다.

이어 슈퍼주니어의 ‘동해’는 한국의대 출신으로 국시 후 바로 ‘법의관 사무소’에 입사한 신입 엘리트 ‘한시우’역을 맡아 활약한다. 한시우는 수려하고 깔끔한 외모에 항상 먼저 나서서 일을 하는 성실함을 지닌 쾌할한 캐릭터로 특히 입학 때부터 한진우의 논문과 저서를 독파한 한진우의 열혈 팬. 또 한시우가 걸그룹 출신의 연구관 태경에게 호감을 느껴 다가가는 인물로 등장하는 만큼, 동해와 재경이 어떤 로맨스를 그릴 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오는 5월 18일 (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신의 퀴즈4’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이다.

사진|SM, DSP 제공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