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 더 맥스(M.C The Max),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곡 ‘바라보기’ 공개 화제

입력 2014-11-28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그룹 엠씨 더 맥스(M.C The Max)가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4의 신곡 ‘바라보기’를 공개했다.

엠씨 더 맥스(M.C The Max)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4의 신곡 ‘바라보기’를 발표했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더원이 부른 ost곡‘겨울사랑’를 만든 백민혁 작곡가와 함께 호흡을 맞춘 엠씨 더 맥스의 이번 OST곡‘바라보기’는 히트곡‘그대가 분다’에 이어 명품보컬 이수의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특히 전민혁의 드럼연주와 제이윤의 베이스연주가 빛나는 엠씨 더 맥스의 이번 신곡은 24인조 오케스트라 스트링 연주자들과 함께 수준급의 사운드로 만들어졌다.

한편 샤이니 종현과 신예가수 제미니, ‘슈퍼스타K6’TOP 11 이해나가 참여한‘미녀의 탄생’OST는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배우 한예슬, 주상욱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