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보너스 클립 포스터 깜짝 공개…기대 만발

입력 2015-05-06 15:02:00
프린트

빅뱅, 보너스 클립 포스터 깜짝 공개…기대 만발

빅뱅의 신곡 ‘BAE BA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가 임박한 가운데 팬들을 위한 보너스 클립 영상이 공개된다.

6일 오후 3시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 같은 정보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주를 연상케 하는 배경 위 ‘찹쌀떡’ 이미지가 담겨 있다. ‘찹쌀떡’은 신곡 ‘BAE BAE’ 마지막 파트에 등장하는 재미있는 가사로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한 바 있다.

이와 함께 ‘BAE BAE [찹쌀떡] CLIPS RELEASE SCHEDULE’라는 문구와 함께 ‘05.06 - 05.10 EVERYDAY AT 9PM’이라고 예고, 6일부터 10일까지 5일동안 오후 9시 보너스 클립이 공개될 것임을 암시했다.

‘BAE BAE’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로 컬러풀한 미적코드와 재기발랄한 장면들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노래처럼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 각자가 가진 개성을 극대화해 사랑의 판타지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6일 오후 2시 30분 기준 ‘LOSER’가 1204만 9843건의 조회수를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BAE BAE' 역시 978만 7410건을 기록하며 1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음원차트에서의 인기 역시 여전하다. ‘LOSER’ 와 ‘BAE BAE’는 6일 공개된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0개 일간 차트를 올킬, 6일째 일간차트 1위와 2위를 지키고 있고 빌보드, FUSE TV 등 유수의 글로벌 외신으로부터 대서특필되며 집중조명 받고 있다.

1일 공개한 ‘MADE SERIES’의 시작인 ‘M’프로젝트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빅뱅은 이후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한다.

한편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빅뱅은 앞으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