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블록버스터 영화 ‘얼리전트’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4-29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얼리전트’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얼리전트’는 장벽 너머의 새로운 미래에 당도한 다이버전트 군단이 진실을 숨긴 채 인류를 통제하려는 감시자들에 맞서 펼치는 최후의 생존전쟁을 그린 작품. 전미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로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적인 흥행 돌풍의 서막을 열었다.

5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대거 개봉 속 환상적인 미래세계를 그려내 주목 받고 있는 ‘얼리전트’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벽을 넘어선 후 발견한 새로운 세계 ‘유전 복지국’은 시리즈 사상 최대 제작비가 투입된 만큼 차원이 다른 CG와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동안 인류를 감시해 온 미래세계의 존재가 새롭게 드러나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무인 비행정 ‘버블쉽’과 ‘불프로그’ 등 ‘다이버전트’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첨단 장비를 이용해 더욱 화려해진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을 압도하고 있다. "완벽하지 못한 인류는 불필요하죠"라는 충격적인 대사와 대립되는 "우리 모두 맞서 싸워야 해"라는 대사는 감시자들과 ‘트리스’(쉐일린 우들리)를 중심으로 한 다이버전트 군단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그대로 보여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11주 연속 석권, 전세계 3700만 부 판매, 39개국 출간된 슈퍼 베스트셀러 원작 ‘얼리전트’는 메인 예고편을 통해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압도하고 있다. 5월 12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