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성유리, 강지환과 재회…애절 빗 속 기다림

입력 2016-07-11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몬스터] 성유리, 드디어 강지환 발견! 빗속에서 애타는 기다림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성유리가 드디어 강지환과 마주친다.

11일‘몬스터’31회에서는 오수연(성유리)이 강기탄(강지환)을 발견하면서 계속 엇갈리며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의 재회가 성사된다.

앞서 ‘몬스터’에서는 변일재에 대해 반감을 드러내는 오수연을 보고 흥미를 느낀 강기탄이 그녀를 만나고자 하지만 주변 인물들의 만류에 의해 만나지 못했다. 이후 선박 수주 입찰 건을 진행하며 여러 차례 같은 공간에 있는 상황이 벌어졌지만 서로를 스쳐 지나갈 뿐이었다. 더불어 화기애애한 오수연과 도건우의 모습을 목격한 강기탄은 이유 모를 아픔과 조각난 기억을 떠올리면서도 그 두 사람이 서로 사귀는 사이일거라 지레 짐작하며 애써 관심을 지우려 노력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우연히 발견한 강기탄을 기다리며 빗속에서 하염없이 서 있는 오수연의 애달픈 모습과 우연히 정신을 잃고 쓰러진 수연을 안아 일으키는 강기탄의 모습이 포착됐다.

‘몬스터’의 한 관계자는 “오수연을 보고 이상한 징후를 느꼈지만 도건우와 함께 하며 행복해하는 그녀의 모습에 애써 마음을 무시하려 노력했던 강기탄이 오수연과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어 “강기탄과 오수연의 만남 그리고 더욱 단단해진 도건우, 티격태격 도신영까지 변화하는 멜로 라인이 복수극과 얽혀 새로운 재미와 긴장감을 더해갈 ‘몬스터’를 많이 시청해달라”고 덧붙였다.

‘몬스터’ 31회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