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김태우, 역대급 화보 ‘리즈 갱신’[화보]

입력 2016-07-20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품 보컬 김태우가 다이어트 후 한층 날렵해진 몸매를 공개했다.

김태우는 지난 7월 유성은과 함께 한 싱글 '시간'을 발표하면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TWith’활동을 시작했다.

20일에는 여름 바캉스분위기에 잘 맞는 '시원해'를 두 번째 싱글로 발표하며 알리와 호흡을 맞췄다. 진중하고 멋진 남자를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자연스러운 포즈, 다이어트에 성공한 슬림한 핏의 수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국민 가수로 사랑 받으며 지금까지 커리어를 쌓아온 비결에 대해 들려주었다. 그룹 지오디의 컴백과 솔로 가수 김태우의 음악, 후배를 양성하는 제작자 등 여러 가지 롤로 살아가고 있는 삶을 진솔한 답변으로 털어놔 스텝들의 공감을 샀다. 지금 미래가 불안한 아이돌 그룹 후배들과 청춘들에게, 가까운 앞이 아닌 먼 미래를 보며 구체적으로 꿈을 그리고 계획을 세울 것, 무엇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믿을 것이라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쎄씨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신청곡을 모두 들려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라이브 연주를 위해 뮤지션 조커가 참석해 진한 우정을 드러냈다.

가수 김태우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느낄 수 있는 인터뷰와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8월호와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쎄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