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홀트-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 ‘이퀄스’ 8월 개봉 확정

입력 2016-07-25 1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 대세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퀄스’가 8월 개봉한다.

‘이퀄스’는 모든 감정을 지배당하는 미래의 감정 통제 구역에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지난해 제72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과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퀄스’는 ‘어바웃 어 보이’의 탄탄한 아역 연기에서부터 ‘웜 바디스’의 로맨틱 주인공까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니콜라스 홀트와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을 맡아 우월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케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마션’(2015),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2014), ‘프로메테우스’(2012) 등을 연출한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이퀄스’는 로맨틱코미디 영화 ‘어바웃 타임’의 제작진까지 뭉친 결과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영화 ‘이퀄스’는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매혹적인 케미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영상미 뿐만 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스로 ‘트와일라잇’ 시리즈, ‘웜 바디스’를 이어 또 한번 스크린에 하이틴 로맨스 붐을 예고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닿을 듯 말 듯한 거리에서 서로를 스쳐가는 두 남녀의 손을 통해 짜릿한 촉감을 전하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을 감싼 블루 톤의 이미지가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시킨 가운데 손 끝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끌림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내 애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당신도 느껴지나요?’ 라는 감성적인 카피는 감정이 통제된 구역에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객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영화는 8월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