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그룹 마이틴, 인기 예열 중…1만5천 10대 위한 버스킹

입력 2016-11-08 09:43:00
프린트

데뷔를 앞둔 그룹 마이틴(MYTEEN)이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마이틴(MYTEEN)은 백지영, 민지 등 실력파 가수들이 소속돼 있는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데뷔에 앞서 10월부터 전국 버스킹인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그룹은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1탄으로 각 지역에 있는 20여개의 학교 및 청소년 축제에 방문해 총 15,000명(일만오천명) 관객 앞에서 데뷔 앨범 수록 예정인 ‘어마어마하게’와 퍼포먼스 커버무대를 선보였다.

또 특별 이벤트로 마이틴의 노트와 포토카드 그리고 모바일팝쿠폰을 학생들에게 선물했으며 공연 중간 추첨을 통해 마이틴 멤버와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11월부터는 학교 버스킹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을 찾아가는 윙카 버스킹인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 2탄을 실시할 예정이다.

그룹 마이틴은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마이틴은 ‘슈퍼스타 K6’ TOP4 출신이자 백지영과의 듀엣 곡 ‘새벽가로수 길’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유빈이 속해 있는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전국 버스킹, 백지영 콘서트 오프닝 무대, 리얼리티 마이틴쇼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뮤직웍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