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2’ 은하계급 꿀팁 전수…어벤져스 합류 유무도 ‘알랴줌’?

입력 2017-04-10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4년 7억 7300만불의 글로벌 수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돌풍을 일으켰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5분 안에 한편의 영상으로 전편 복습과 이번 작품의 예습을 모두 마칠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알려줌 영상은 전 편의 전체적인 줄거리와 이야기의 핵심 배경이 되는 공간, 그리고 ‘가.오.갤’의 독특한 캐릭터들의 배경에 대해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이 담겨져 있다. ‘가.오.갤’ 멤버들이 하나의 팀을 이루게 되어 은하계를 구하게 된 스토리를 짧고 간결하게 전달하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 대한 예습과 복습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꿀팁을 선사한다.

또한, 마블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가.오.갤’ 멤버들이 대립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전해, 이후 ‘타노스’가 메인 빌런으로 등장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합류한 ‘가.오.갤’의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새롭게 밝혀질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의 숨겨진 힘의 원천이 밝혀질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