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녀시대, 8월 4일 음원 공개…더블 타이틀곡 [공식]

입력 2017-07-28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소녀시대, 8월 4일 음원 공개…더블 타이틀곡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가 8월 4일 베일을 벗는다.

소녀시대는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 행진을 펼쳐 온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이트)와 ‘Holiday’(홀리데이)로 K-Pop의 여왕다운 멋진 음악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인 만큼, 소녀시대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All Night’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장난기 가득한 신시사이저 사운드,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으로, ‘다시 만난 세계’, ‘Oh!’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을 다수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여름밤 파티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Holiday’는 에너제틱한 보컬과 산뜻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여름 앤섬(anthem) 곡으로, 소녀시대만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 10주년이라는 축제(Holiday)를 맞이한 감정을 표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소녀시대는 금일(28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티파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팝 발라드 곡 ‘Light Up the Sky’(라이트 업 더 스카이)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