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Pick] “공무원시험 준비, 아직 노량진에서 하니? 난 동네에서 한다!”

입력 2017-09-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려면 노량진으로 가라’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이곳은 ‘시험의 메카’로 불리며 오랜 시간 수험생들의 곁에 함께 했다. 노량진은 곳곳에 각종 학원과 밥집, 고시원 등이 한데 어우러져 24시간 잠들지 않는 동네로 소문나 시험의 열기는 그만큼 뜨겁다.

하지만 최근 공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기존에는 노량진 오프라인 강좌나 고시촌 교재 독학이 대세였다면, 이제는 PC와 태블릿,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의 기기를 통해 다양한 강좌를 선택해서 수강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러한 공시 트렌드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시생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업계에서는 이미 주목받고 있다.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온라인 콘텐츠와 직영학원의 퀄리티 높은 직강으로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행정직부터 소방직, 경찰직, 운전직, 기술직 등 원하는 분야의 시험 대비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반과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확대채용반 등은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생생한 현장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 직영학원 역시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과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에 각각 자리해 있으며, 모두 접근성이 높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국 각지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도 개최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