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홍준표 “문 정부, ‘소통’ 아닌 ‘쇼통’한다” 비난

입력 2018-01-03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준표 대표가 “소통 정권이 아닌 ‘쇼(Show)통’ 정권이다.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현 정부에 대한 맹비난을 퍼부었다.

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쎈토크쇼 ‘강적들’에서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출연해 자유한국당의 미래에 대해 토론한다. 또 지난 7개월 동안의 ‘문재인 정부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향후 펼쳐질 한미일 외교 관계에 대해 분석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장에서 홍준표 대표는 이번 문재인 정부의 국정 운영에 대해 “소통 정권이 아닌 ‘쇼(Show)통’ 정권이다”라며 “나도 저건 좀 배워야겠다”고 맹비난을 퍼부었다. 이에 강적들의 새 얼굴로 합류한 전원책 변호사도 “이번 정부를 보면 ‘절체절명(絶體絶命)’이 아니라 ‘절대절명(絕對絶命)’이라는 단어가 생각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리나라 보수계를 대표하는 전원책 변호사와 홍준표 대표 두 사람은 녹화 내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독한 입담’으로 폭풍 케미를 선보였다고 전해졌다. 특히 ‘프로 일침러’ 전원책 변호사는 특급 사이다 발언을 쏟아내며 촬영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전원책 변호사가 합류한 가운데 다음 주 ‘강적들’에는 또 다른 새로운 강적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 정부에 대한 강한 비난이 오갔던 두 사람의 토크 열전은 3일 밤 11시, TV조선 쎈 토크쇼 ‘강적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