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가 대세?”…홍경민, 톡서트 개최 (ft.걱정멜로)

입력 2018-03-20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티’가 대세?”…홍경민, 톡서트 개최 (ft.걱정멜로)

가수 홍경민이 전매특허 공연 ‘톡서트(토크+콘서트)’를 오는 3월 30일 – 4월 1일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개최한다.

이번 ‘톡서트’ 부제는 ‘어른들의격없는-걱정멜로’다. JTBC 드라마 ‘미스티’,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등 최근 격정 멜로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안방의 현실은 격정이 아닌 걱정뿐이라며 어른들의 현실멜로를 폭로, 유쾌한 반격에 나선 것이다.

살가운 아내도 살벌한 때가 있고, 귀여운 자식도 귀찮은 때가 있는 법. 제법 ‘아재’ 스러워진 입담과 ‘생활밀착형’ 토크에 이어질 그만의 명곡 소개법으로 결혼 4년차 스트레스를 모두 쏟아낸다. 그간의 연애, 결혼 생활을 총망라한 내공으로 노련하게 토크를 이어가는가 하면, 서툰 육아 초보 아빠의 고충을 토해내며 주부 10단 관객들의 생활노하우를 구한다.

고수님들의 육아 꿀팁을 위해서라면 앵콜은 얼마든지 오케이라고 말하는 홍경민. 선곡 역시 아날로그 명곡과 주부들이 사랑하는 드라마 OST 위주로 준비했다. 어수선한 바깥 세상 속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귀호강 시간을 선사한다. 익숙한 사랑 노래가 어떻게 현실판 버전으로 새롭게 소개될지는 라이브 무대의 숨은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제작사 아이스타미디어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선곡리스트 일부를 공개하였다. 옛사랑(이문세), 사랑한 후에(들국화), 달팽이(패닉), 나만 시작한다면(이오공감) 등 7080 발라드 명곡과 드라마 '도깨비', '고백부부' OST가 포함되었다. KBS2 '불후의 명곡' 터줏대감에 걸맞게 전선들의 주옥 같은 명곡들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완벽 소화한다.

‘홍경민 9th 톡서트 어른들의격없는-걱정멜로’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