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X치즈, ‘권태’ MV 티저 공개…루키 최원명·최희진 출연

입력 2018-04-1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인드유X치즈, ‘권태’ MV 티저 공개…루키 최원명·최희진 출연

듀오 마인드유가 치즈와 피처링으로 함께한 신곡 ‘권태(Feat. CHEEZ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치즈와 함께한 마인드유 ‘퍼즐’의 PART.1 ‘권태(Feat. CHEEZE)’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서로 음식을 먹여주고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는 등 '꽁냥꽁냥' 거리는 두 남녀의 모습과 달리 '우린 서로 헤어져야해, 잘 지내' 라는 가사가 결말을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남자 주인공 최원명은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지난 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tvN ‘모두의 연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연출 박선호 극본 서숙향)’에서 ‘양강호’역으로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여주 최희진은 지난 1월 종영한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취준생 고민채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성준, 임지연 주연의 사전제작 드라마 '모히또'의 촬영을 마쳤고, 공포영화 '속닥속닥'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핫 루키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앞서 마인드유는 '퍼즐'의 첫 시작인 PART.1 ‘권태(Feat. CHEEZE)’ 커밍순 이미지와 녹음실 듀엣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감미로우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나타냈다. ‘퍼즐' 시리즈의 첫 조각은 인디계의 강자로 알려진 마인드유와 치즈의 특급 피처링으로 시작한다. 이번 '퍼즐' 시리즈에서는 ‘이별’부터 ‘재회’까지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솔직한 과정을 서사적으로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했다. 멤버 고닥과 재희는 여심을 자극하는 깔끔한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 변경 후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사랑해줘요', 만약에(IF)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즈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부드러운 미성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또한, 감미로우면서 진솔한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마인드유는 오는 20일 치즈와 함께하는 '퍼즐' PART.1 ‘권태(Feat. CHEEZE)’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