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딸’ 소유붕 연출-임심여 출연…‘용의자X적 헌신’ 개봉

입력 2018-04-18 1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제의 딸’ 소유붕 연출-임심여 출연…‘용의자X적 헌신’ 개봉

미스터리 스릴러 ‘용의자X적 헌신’ (감독: 소유붕 | 출연: 왕카이, 장로일, 임심여 등 | 장르: 드라마, 스릴러, 미스터리 | 수입/배급: ㈜퍼스트런)가 대륙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다.

완벽한 알리바이 뒤에 감춰진 사건의 진실을 두고 벌어지는 두 천재 수학자의 숨막히는 두뇌게임을 담아낸 미스터리 스릴러 ‘용의자X적 헌신’이 대륙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연일 화제다. 특히 현재 대륙은 물론 국내에서도 핫 한 스타 ‘왕카이’의 출연은 그의 영화를 한결같이 기다려온 팬들의 오랜 목마름을 단번에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82cm의 훤칠한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 강렬한 눈빛과 뛰어난 연기력까지. 어느 하나 흠 잡을 데 없는 무결점 배우 ‘왕카이’는 ‘용의자X적 헌신’에서 천재 수학자로 분한다. 끔찍한 살인 사건과 완벽한 알리바이 뒤에 감춰진 진실을 풀어내는 경찰 자문 위원이자 경찰학교 교수 ‘탕촨’으로 변신한 ‘왕카이’는 영화 속에서 ‘뇌섹남’의 색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 그의 출연 소식을 들은 팬들로부터 개봉 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 속에서 흥행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황제의 딸’로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여배우 ‘임심여’가 미혼모이자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천칭’으로, ‘오왕자’로 익히 알려진 배우 ‘소유붕’이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소설을 각색, 정교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팽팽한 긴장감과 숨막히는 몰입감을 바탕으로 올 봄 최고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주목받고 있는 ‘용의자X적 헌신’은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