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5-11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X 드라이버 크래프트 모델 추가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주)는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박인비 선수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 샤프트를 장착할 수 있는 젝시오X 드라이버 CRAFT(크래프트)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한다. 젝시오X 드라이버 크래프트 모델은 박인비가 투어에서 입증한 바로 그 조합을 일반 골퍼들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미 투어에서 성능이 입증된 7종의 샤프트와 스윗스팟을 최대화한 하이 에너지 임팩트 헤드(Hi-Energy Impact Head) 기술이 적용된 젝시오X 드라이버 헤드의 결합으로 편안한 비거리에 파괴력을 더한, 진보된 퍼포먼스의 드라이버를 선보인다.

순차적으로 주문 가능한 샤프트를 계속 확장할 예정인 가운데 9일부터 그라파이트 디자인 투어AD IZ,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4 샤프트가 결합된 젝시오X 드라이버 크래프트 모델을 젝시오 전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주문 가능한 샤프트 모델을 총 7개 모델, 16개 사양으로 확대 예정이다. 2가지 로프트 헤드와 결합하여 모두 32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최종적으로 젝시오X 드라이버 크래프트 모델에 적용될 샤프트는 그라파이트 디자인 투어AD IZ, MJ, TP, GP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4, 미쓰비시 케미칼 디아마나 RF, UST 마미야 아타스 쿨 등 이며, 이 중에서 골퍼의 스윙특성과 헤드 스피드에 맞춰 샤프트 모델과 경도, 무게를 선택하여 주문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전국 300여개 젝시오 특약점에서 판매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