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름 분위기 물씬… 샤이니-러블리즈 신곡 공개

입력 2018-07-01 11:57:00
프린트

30일 ‘인기가요’는 샤이니와 러블리즈의 신곡을 공개한다.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10주년 프로젝트이자 정규 6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네게 남겨둔 말’의 무대를 선보인다. ‘네게 남겨둔 말’은 샤이니 멤버들이 故 종현에 대한 마음을 담아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마지막까지 함께 채워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연주와 캐치한 보컬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곡 ‘Tonight’도 함께 무대에 올린다.

‘러블리즈’는 ‘인기가요’에서만 여름 분위기 물씬나는 '야외 무대'로 신곡 ‘여름 한 조각’을 선사한다. 러블리즈는 트로피컬 멜로디에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로 상큼한 여름 느낌을 생동감있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인기가요’의 컴백 무대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먼저 뉴이스트W는 새앨범 ‘북극성’과 ‘Dejavu(데자부)’ 무대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뉴이스트W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뿜뿜’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모모랜드는 ‘BAMM’와 ‘Only one you’ 두 곡을 컴백 무대로 꾸민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보기만해도 ‘흥’이 나는 모모랜드의 강점이 이번 무대에서 어떻게 표출될지 궁금증을 안겨준다. 이 외에도 이날 DAY6는 ‘Shoot Me’로, 엘리스는 ‘Summer Dream’으로 각각 컴백 무대를 가진다.

한편, 30일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뉴이스트W, 블랙핑크, 러블리즈, BTOB, 엔플라잉, 모모랜드, A.C.E, DAY6, 엘리스, KHAN,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7월 1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