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X민경훈, 핑크빛 분위기 형성

입력 2018-09-20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X민경훈, 핑크빛 분위기 형성

김숙과 민경훈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KBS2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최강 베테랑 예능인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과 함께 예능 샛별로 떠오른 민경훈이 ‘퇴근’을 위해 문제를 풀며 상식을 쌓아가는 지식토크쇼로, 추석날 저녁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마포구 한 옥상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예능 베테랑 김용만, 송은이, 정형돈, 김숙이 차례로 등장한 후, 예능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민경훈이 마지막으로 옥상에 등장하자 출연진들은 놀람과 반가움을 표했다. 하지만 정작 민경훈은 모두에게 ‘초면’이라며 어색해했는데. 과연 이들은 민경훈의 말대로 ‘초면’이었을지?! 이들의 만남에 관한 깜짝 놀랄만한 뒷얘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민경훈은 자신에게 특히나 반갑게 인사를 건넨 김숙에게 “숙이씨...”라고 대답해 천하의 김숙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민경훈의 ‘숙이씨’ 발언에 두 사람 사이에는 어색기류가 흐르기 시작했고, 이에 나머지 세 사람은 김숙과 민경훈을 옆자리에 앉히며 짝꿍 케미를 조성했다.

김숙과 민경훈의 ‘어색 케미’는 상식 풀이를 진행하면서 무르익었다. 평소 연예계에서 낯가리기로 유명한 김숙과 민경훈은 옆자리에 앉아있는 서로를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금세 둘은 서로 손을 맞잡고 눈빛도 교환하는 등 지식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갔는데... 심지어 김숙과 민경훈은 미묘한 로맨스 기류를 풍기기까지 했는데, 이 둘을 두고 김용만과 송은이는 ‘숙이씨와 경훈씨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이들을 응원을 아끼지 않아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예능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케미를 뽐낸 김숙과 민경훈의 핑크빛 첫 만남은 9월 25일, 26일 추석 연휴 양일에 걸쳐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