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세븐어클락, ‘Get Away’로 선보인 소년들의 ‘6人6色’ 매력

입력 2019-03-06 2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돌 세븐어클락이 '쇼 챔피언'을 청량함으로 물들였다.

세븐어클락은 6일 오후 생방송한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Get Away'로 팬들과 만났다.

세븐어클락은 봄에 어울리는 따듯한 느낌의 니트와 베레모 등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의상으로 등장했다. 특히 여섯 멤버들의 상큼한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이어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노래 중간중간 귀여운 포즈와 함께 하트를 그리기도 하는 등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라이브도 선보여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신곡 'Get Away'는 힙합 드럼 리듬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더해진 곡. 헤어진 연인을 잊을 수 없다는 아련한 메시지와 상반되는 밝고 경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Get Away' 활동 이후 월드투어 일정을 진행한다. 체코, 영국, 독일,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 여러 나라의 팬들과 먼저 만남을 가질 예정. 또한 세븐어클락은 지난 1월 박준형과 함께 LA에서 리얼리티 촬영도 마치고 돌아왔다. 이들은 다양한 글로벌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쇼 챔피언'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