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세정, 성대모사→입담까지…매력 발산

입력 2019-03-31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는형님’ 세정, 성대모사→입담까지…매력 발산

구구단 세정이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세정은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예능 감각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 거침없는 리액션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정은 이희진, 효민, 승희와 함께 ‘한번 걸 그룹은 영원한 걸 그룹이高(고)’에서 전학 온 전학생이라고 소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세정은 초반부터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희진과 함께 베이비복스의 히트곡인 ‘야야야’ , ‘Killer’에 맞춰 메들리 댄스를 선보이며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가 하면 태연의 ‘UR’을 선보이며 폭풍 가창력으로 ‘아는 형님’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지하철 안내 멘트 성대모사를 완벽하며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세정은 자신 때문에 구구단 컴백이 미뤄졌던 일화도 공개, 그동안 쌓아둔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했다.

세정은 '아는 형님’을 통해 주체할 수 없는 예능감을 분출하며 존재감을 자랑했고 코너마다 큰 웃음을 선사하며 세정의 유쾌한 매력이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키며 해피바이러스를 전파시켰다.

한편, 구구단 세정은 음악부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