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4-11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상진, ♥김소영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방송인 오상진이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 체결하고 새롭게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깔끔한 진행 능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방송인 오상진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에는 아내인 김소영이 함께하고 있어 여러 방면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 부부가 안팎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소속사 역시 큰 책임감을 가지고 두 사람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자리를 빌어 아이오케이와의 동행을 선택해 준 오상진에게 감사의 말씀 전한다. 아울러 오상진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께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이야기했다.

- 다음은 오상진 전속계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깔끔한 진행 능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오상진씨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에는 아내인 김소영씨가 함께하고 있어 여러 방면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부가 안팎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소속사 역시 큰 책임감을 가지고 두 사람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아이오케이와의 동행을 선택해 준 오상진씨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아울러 오상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께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