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X조효진 출연 [공식]

입력 2019-05-03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X조효진 출연 [공식]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 팔로워 1120만 뷰티 유튜버 포니가 등장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조효진의 사랑스러운 친목 도모법이 공개된다. 인스타그램 620만 팔로워, 유튜브 5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는 등장부터 연예인 못지 않은 입담과 자태를 자랑할 예정. 특히, 포니의 팬임을 밝힌 ‘야매뷰티’ 조효진은 격한 리액션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번주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는 민효린, 선미 등 유명 연예인들이 포니와 조효진은 ‘셀카 장인’다운 사진부터 공통점 찾기 등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 또, ‘슈.스.메’(슈퍼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등장하는 손대식은 ‘인싸’ 지인들을 초대, 직접 도전하는 봉골레 파스타 레시피와 자기관리 팁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탐나는 일상생활을 깜짝 공개된다. 포니와 조효진과의 사랑스러운 첫 만남부터 인기 쇼호스트 정서경의 유튜버 도전기, 팔로워 51만의 ‘인싸’ 가족 러블’리수’네의 미용실 탐방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화려한 인플루언서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오는 4일 (토) 밤 10시 5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