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용국 블랙핑크 불법주차 언급→누리꾼vs제니 팬들 설전

입력 2019-05-07 1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용국 블랙핑크 불법주차 언급→누리꾼vs제니 팬들 설전

개그맨 정용국이 블랙핑크 매니저 불법 주차를 언급하면서 후폭풍이 거세다.

정용국은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블랙핑크 매니저의 불법 주차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정용국은 “우리 가게 앞에 밤 11시경 검정색 벤이 서더라”며 “발렛하는 분이 ‘차를 여기다 세우면 딱지를 끊을 수 있으니 발렛을 맡기라’고 했지만, ‘딱지 끊겨도 된다’고 하더라. 그렇게 이야기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 그 사람 말은 가게 문 앞에 바로 차를 세우겠다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이어 “코디 2명에 매니저 2명, 총 4명 정도가 내리더니 7명 자리를 세팅해달라고 하더라. 음식이 조리돼서 나올 수 없냐고 하는 데 들어보니 연예인이 왔다는 감이 왔다. 조리해서 음식을 드렸는데 블랙핑크 제니가 와 있더라”며 “‘아 저분은 저래도 된다‘라고 생각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실제로 블랙핑크를 보니 너무 예뻤다”라며 “걸그룹을 진짜 오랜만에 봐서 깜짝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방송 이후 블랙핑크 매니저에 대한 질타가 쏟아졌다. 견인될 수 있는 장소임을 알렸음에도 불법 주차에 개의치 않는 매니저 태도에 대한 비판이다. 또한, 제니와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비판도 제기됐다. 불법 주차 방조와 매니저 교육 문제를 지적하고 있다.

그러자 제니 팬들도 나섰다. 정용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 “제니에게 사과하라”는 글을 쏟아내고 있다. 정용국이 실명을 언급하면서 논란을 키웠다는 주장이다.

결국 정용국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사과했다. 정용국은 이데일리를 통해 “방송 중 내용으로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셨다면 죄송한 마음”이라며 “특정인을 비방하기 위한 의도는 아니었는데,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대다수 누리꾼은 정용국이 사과할 일이 아니라는 의견이다. 오히려 사과받아야 할 일이라는 의견이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매니저 불법 주차 논란에 대해 구체적인 입장 등을 내놓지 않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