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짜나언짜나, 11일 ‘WAH!(와!)’ 발표…특급 아티스트 지원사격

입력 2019-06-03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짜나언짜나, 11일 ‘WAH!(와!)’ 발표…특급 아티스트 지원사격

남성 펑키 EDM 듀오 이짜나언짜나가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3일 소속 레이블 플래닛에이트(PLANET8)는 “이짜나언짜나(이찬, 박원찬)가 오는 11일 오후 6시 새 EP앨범 ‘WAH!(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WAH!’는 지난해 8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잠금해제’ 이후 이짜나언짜나가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앨범명 ‘WAH!’는 감탄사로 표현되는 말뿐만 아니라 ‘We Are Horse!’의 약자로, ‘우리는 말이지~’, ‘신선하고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보여줘’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녔다.

2016년 데뷔 앨범 ‘이짜나언짜나’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이짜나언짜나는 ‘내리면 타’, ‘미세먼지’ 등의 곡에서 알 수 있듯, 사회적으로 언짢은 소재를 본인들만의 펑키한 음악, 해학적인 가사, 어디서도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승화시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이짜나언짜나의 독보적 개성이 살아 숨 쉬는 곡들이 수록됐으며, 특히 타이틀곡에는 깜짝 놀랄만한 아티스트가 지원사격을 펼쳐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짜나언짜나의 새 EP앨범 ‘WAH!’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플래닛에이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