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도 100% 바보콤비…‘찰떡콤비’ 김종민X김동현, 콤비마을 입성

입력 2019-08-09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순도 100% 바보콤비…‘찰떡콤비’ 김종민X김동현, 콤비마을 입성

김종민과 김동현이 서로 '누가 더 바보인지'를 두고 설전을 벌인다.

오는 8월 11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는 청정무구 ‘바보콤비’ 김종민과 김동현이 출연한다.

순도 100%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 김종민과 운동밖에 모르는 ‘운동바보’ 김동현은 해맑은 모습으로 등장부터 멤버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바보콤비라면) 둘 중에 누가 더 바보 같냐”며 묻는 멤버들에게 서로가 더 바보임을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동현은 “나는 운동만 해서 잘 모르는 것 뿐, 김종민은 알아야 할 걸 모르는 진짜 바보”라며 엄연히 결이 다르다고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지는 ‘찰떡콤비’ 표 대표 흥 코너 ‘히트 가요 타임라인’에서는 90년대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댄스 가요를 주제로 흥겨운 춤판이 벌어졌다. 특히 백업 댄서 출신인 김종민은 출제되는 노래의 연도까지 정확히 맞히는 등 ‘가요 알파고’ 별명을 얻으며 대 활약했다. 이어 ‘브이맨’으로 이름을 알렸던 엄정화의 ‘포이즌’을 포함해 구피, R.ef, 조성모 등 과거 자신이 댄서로서 함께 했던 무대를 재현하며 모두를 추억 속에 빠뜨렸다. 콤비 김동현 역시 “학창 시절 비보이를 꿈꿨다”며 화려한 춤재간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진호의 새로운 콤비로 개그 절친 황제성이 출연해 활약할 예정.

콤비 마을을 사로잡은 순수한 친구들 김종민과 김동현의 매력은 오는 11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