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5일 ‘마음대로’ 발매…해외 페스티벌 러브콜 봇물

입력 2019-09-03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콜드, 5일 ‘마음대로’ 발매…해외 페스티벌 러브콜 봇물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3개월 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온다.

3일 소속사 WAVY에 따르면 콜드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마음대로'를 발매한다.

이번 콜드의 신곡 '마음대로'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보사노바 리듬을 기반으로 작업한 중독성 있는 Chill R&B곡으로, 올해 5월 발매한 'Love part 1'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담고 있다.

앞서 발매한 'Love part 1'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콜드는 크러쉬, 헤이즈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성공적인 협업을 펼치며,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 ‘웨이브(Wave)’를 발매한 이후 감각적인 목소리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콜드만의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기에 각종 페스티벌과 매거진, 오디오 쇼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자신만의 캐릭터 또한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도 여러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았던 콜드는 하반기 역시 GS25 뮤직 앤 비어 페스티벌(MUSIC & BEER FESTIVAL),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SUMMER STORY FESTIVAL),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등에 출연하며 핫한 반응을 확인했다.

국내를 넘어 독일에서 열리는 리퍼반 페스티벌(REEPERBAHN FESTIVAL)과 홍콩에서의 클라켄플랍(CLOCKENFLAP FESTIVAL) 등 해외 공연과 페스티벌에도 오르며 계속해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WAVY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