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나혼산복귀, “한혜진 녹화완료, 전현무는 복귀 미정” [공식]

입력 2019-10-01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혜진 나혼산복귀, “한혜진 녹화완료, 전현무는 복귀 미정”

한혜진이 MBC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 복귀한다.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 측 관계자는 1일 동아닷컴에 “한혜진이 어제(지난달 30일) 진행된 녹화에 참여했다. 애초 완전한 하차가 아니었기에 특별한 건 없다. 그동안 합류 시기와 적절한 아이템을 고민하던 중에 이번에 한혜진과 맞는 아이템이 있어 녹화를 진행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전현무 합류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는 “전현무 역시 완전한 하차는 아니다. 다만 아직 그가 돌아올 아이템을 찾지 못해 논의 중이다. 좋은 시기에 적절한 아이템이라면 전현무도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다. 그의 복귀는 항상 열려 있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한혜진과 전현무는 공개 연인에서 다시 동료 사이로 관계를 정리하면서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 일시 하차했다. 두 사람은 ‘결별’이라는 개인적인 이유로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칠 수 없어 잠깐 시간을 가지기로 한 만큼 순차적으로 복귀 가능성을 열어둔 상태였다. 하지만 그 시기는 미정이었다.

그런 상황에서 한혜진이 이번에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 복귀한다. 구체적인 아이템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는 관계자다. 과연 한혜진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 돌아올까. 이달 방송이 주목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