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으로 올라와”…‘두번할까요’ 권상우→이종혁, 수능금지곡 ‘두번쏭’ MV 공개

입력 2019-10-04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옥상으로 올라와”…‘두번할까요’ 권상우→이종혁, 수능금지곡 ‘두번쏭’ MV 공개

영화 '두번할까요'가 꼬일 대로 꼬인 세 남녀의 상황과 찰떡인 가사 센스로 귀를 즐겁게 하는 ‘두번쏭’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물이다.

공개된 ‘두번쏭’ MV는 영화 안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꼬일 대로 꼬인 환장의 상황을 그대로 담아내 시종일관 웃음을 유발한다. 난생처음 이혼식을 치른 현우와 선영의 이야기부터 마음껏 싱글라이프를 즐기던 현우에게 선영을 사랑한다고 연애 상담을 해온 연애 호구 상철 그리고 옥상 친구였던 현우와 상철의 과거사까지 코믹한 가사 센스로 그야말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옥상 따라가서 만난 내 친구 상철이. 만나는 사람이 어쩐지 낯익어”, “네가 만난 그 여자, 또라이 엑스 와이프. 네가 만난 그 남자 만년 연애 호구”, “설마 했던 네가 나를 떠나 버렸어” 등 팩폭 가사와 톡톡 튀는 멜로디가 귓속을 맴돌며 수능 금지곡을 방불케 하는 ‘두번쏭’은 관객들에게 강력한 웃음 폭탄을 날리며 영화가 선사할 환장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