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S 2] TB 선발 명단 발표… 최지만 ‘4번-1루수’ 출격

입력 2019-10-06 0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지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지난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1차전에서 역부족을 드러낸 탬파베이 레이스가 2차전 선발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최지만이 포함됐다.

탬파베이는 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한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ALDS 2차전을 치른다.

이날 탬파베이는 테이블 세터에 3루수 얀디 디아즈-좌익수 오스티 메도우스를 배치했자. 중심 타선에는 지명타자 토미 팸-1루수 최지만-우익수 아비세일 가르시아.

이어 하위 타선에는 2루수 브랜든 로우-포수 트래비스 다노-중견수 케빈 키어마이어-유격수 윌리 아다메스가 자리한다. 선발 투수는 블레이크 스넬.

탬파베이 선발 출전 명단에서 휴스턴 선발 투수 게릿 콜에게 강점을 보인 선수로는 최지만, 디아즈, 팸, 다노가 있다. 상당히 많은 타자가 강점을 드러냈다.

최지만은 5타수 3안타(1홈런)를 기록했다. 또 콜 상대 OPS는 무려 2.067에 이른다. 또 다노는 4타수 4안타(!홈런)으로 천적의 모습을 보였다.

따라서 탬파베이는 지난 5일 저스틴 벌랜더를 상대할 때와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탬파베이 타선은 벌랜더에게 압도당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