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임현식, 자작 타이틀곡 하이라이트 공개

입력 2019-10-0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비투비 임현식, 자작 타이틀곡 하이라이트 공개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임현식은 8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해 'RENDEZ-VOUS', 'DOCKING', 'BLACK', 'MOONLIGHT' 그리고 'DEAR LOVE'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임현식의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은 곡명은 물론 공개된 오디오 티저에서도 알 수 있듯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황홀경에 빠지게 한다.

그간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히트시키며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낸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입증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