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국판 악마는 프라다 패션 보스 김소연 대표 첫 등장

입력 2019-10-13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한국판 보스 김소연 대표가 첫 등장했다.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패션 업계의 리더 김소연 총괄 대표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날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패션과 남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준 김소연 대표는 출근하자마자 직원들과 담소를 나누며 근황을 체크하는 등 다정한 큰 언니같은 매력을 방출했다.

모델들이 자연스럽게 걸어 다니고 반려견과 함께 출근할 수 있는 사무실 모습에 김숙은 “나도 이 회사 다녀야겠다”고 혹했을 정도라고. 이런 가운데 김소연 대표의 회의 중 극과 극 표정이 포착돼 대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첫 번째 팀과 회의할 때는 “되게 만들어 무조건”, “하고자 하는 생각이 없어”라는 등 숨막히는 돌직구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한 반면, 두 번째 팀은 함박 미소로 맞이하며 회의 시간 내내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약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같다”, “너무 무섭다”라며 겁에 질린 듯한 반응을 보였고 현주엽마저도 “저도 아침엔 안 해요”라면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듯 갑갑해하는 표정을 지어 과연 그녀가 어떤 스타일의 보스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식사 시간이 되자 출연진들의 관심은 트렌디하고 핫한 김소연 대표가 음식을 즐겨 먹을지에 쏠렸다. 일할 때와 식사할 때 모습이 너무도 다른 김소연 대표를 보며 전현무와 김숙은 “이영자씨와 비슷하다”고 입을 모아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화려한 패션쇼 무대 뒤에서 펼쳐지는 김소연 대표와 직원들의 숨가쁜 캣워크가 그려질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3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