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소리 복서’ 엄태구·이혜리·김희원, 관람 욕구 자극 미공개 스틸 대방출

입력 2019-10-14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판소리 복서’ 엄태구·이혜리·김희원, 관람 욕구 자극 미공개 스틸 대방출

영화 '판소리 복서'가 ‘판소리 복싱’의 매력과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다.

지난 10월 9일 개봉한 '판소리 복서'가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의 진정성 넘치는 열연과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판소리 복싱’ 장면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람욕을 자극한다.

먼저, 짧은 머리카락에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는 병구의 모습은 현재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과거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병구에게 선물 받은 필름카메라를 들고 오래된 사진관을 찾은 민지의 모습과 매번 툴툴대던 ‘박관장’의 손하트는 정겹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판소리 복싱’의 정체가 담긴 스틸을 통해 판소리와 복싱이 어우러진 이색적이고 진귀한 풍경을 예고한다. ‘판소리 복서’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엄태구와 특유의 사랑스러움에 더불어 진지하게 장구채를 잡은 모습으로 색다른 캐릭터를 예고하는 이혜리, 그간의 세고 강한 캐릭터들과는 180도 다르게 따뜻하고 정 많은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김희원의 열연과 영화만이 가진 독특한 감성과 유쾌한 에너지는 유니크한 영화를 기다려온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판소리 복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