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근무제’ 에듀윌, 전문 헬스키퍼 상주하는 ‘힐링큐브’ 운영

입력 2019-11-18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윌이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는 ‘힐링큐브’를 운영한다.

에듀윌은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해 별도의 마사지실을 운영한다. ‘힐링큐브’는 임직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된 명칭이다.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평소 임직원들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의 리프레시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하게 됐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도 갖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힐링큐브 이외에도 안마의자 39대와 카페테리아, 오락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임직원 복합 문화공간 에듀윌역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시범 운영하는 등 ‘워라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차세대 리더’ 2019년 신입 공채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에듀윌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이다. 서류접수는 11월 24일까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