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101‘ 출신 김동빈 , 원쿨잭소와 전속계약→ 새로운 도약

입력 2019-11-29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 101‘ 출신 김동빈 , 원쿨잭소와 전속계약→ 새로운 도약

가수 김동빈이 월쿨잭소에 새 둥지를 틀었다.

‘프로듀스101’(시즌2)에서 프로듀스 x 101(시즌4)에 재도전하는 유일한 연습생으로 많은 화제와 인기를 모았던 김동빈이 새 둥지를 틀었다.

김동빈의 국내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된 굿럭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김동빈은 홍콩 유명배우인 고천락 씨가 소유하고 있는 대형 매니지먼트사인 원쿨그룹(One Cool Group)의 자회사인 원쿨잭소(天加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김동빈은 중국 홍콩 회사와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앞으로 전문적인 댄스 및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더욱 실력을 키울 것이며, 완성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겠다는 각오다.

원쿨잭소는 앞서 JTBC ‘믹스나인‘ 에 출연해 댄스실력을 인정받은 요명명을 영입하기도 했다. 요명명은 중국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인 <청춘유니>에 출연해 최종 데뷔조 9명 중 3등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소속사의 소유주인 고천락은 중국 홍콩 유명배우로 '용호쟁투' '폴리스맨2' 등의 다양한 영화로 한국에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정형편이 힘들어 공부하기 힘든 어린 친구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국 전역에 100군데가 넘는 학교를 설립하는 등 남몰래 선행을 이어오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는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김동빈은 김동빈은 ‘프로듀스101’(시즌2) 연습생 출신으로 ‘프로듀스X101(시즌4)에 재도전해 화제을 모은바 있다. 앞으로 김동빈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팬들에게도 새로운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