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14~16일 홈 3연전 제휴사 매치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8-13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오는 14일(화)부터 열리는 홈 3연전을 맞아 제휴사 매치데이를 진행한다.

우선, 14일은 롯데백화점 동래점 매치데이가 열리며, 양사는 공동으로 롯데백화점 우수고객 3000여명을 초청하여 단체 관람을 진행한다. 이 날 시구자에는 2010년 혈액암을 극복하고 동래소방서 예방안전과에서 시민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손영건 소방위를 선정했다.

이어 15일은 롯데리아 매치데이로 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경기 전 광장에서는 '롯데리아 스피드왕' 이벤트를 개최해 참가자들에게 롯데리아 제품교환권과 엔제리너스 음료를 제공한다.

경기 전 시구자에는 롯데지알에스 스포츠 사회공헌 프로그램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참여 아동인 채건 군이 나선다. 채건 군은 야구선수가 꿈인 새터민 가정의 아동으로 고양 무지개 리틀야구단 소속이다. 롯데지알에스는 고양 무지개 리틀 야구단에 정기적으로 장비 및 간식,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지원해오고 있다.

끝으로 16일은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치데이가 열리며 일, 가정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 3000여명이 방문하여 단체관람을 한다. 시구와 시타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상생협력을 위해 소통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김현진 회장과 동신초등학교 김건유 학생이 각각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