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부터 손동운까지 ‘미스터리 랭크쇼123’, 5월3일 첫방 [공식입장]

입력 2017-04-27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주부터 손동운까지 ‘미스터리 랭크쇼123’, 5월3일 첫방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눈을 의심하라!-미스터리 랭크쇼123’(이하 ‘미스터리 랭크쇼123’)가 5월 3일 베일을 벗는다.

‘미스터리 랭크쇼123’는 연예인 패널들이 남다른 촉과 감으로 일반인 능력자들의 서열을 맞히는 프로그램으로, 심리전과 두뇌싸움을 펼치는 이른바 ‘新 브레인 예능’의 탄생을 예고한다.

중간 중간 주어지는 힌트와 압축 테스트 등 단 3번의 기회를 통해 5명의 일반인 능력자들의 순위를 정하는 형식으로,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닌 출연자들이 상상을 뛰어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아나테이너 김성주의 긴장감 넘치는 진행으로 팽팽한 심리전을 펼칠 예정. 또 그에 맞서는 연예인 추리단으로는 눈치백단 주부의 내공을 가진 박미선을 비롯해 프로 육감러 조세호, 촉집게도사 지상렬, 손동운, 박경, 허영지, 유아가 활약한다.

한편, 이들의 안목을 테스트할 능력자로는 오랜 기간 함께 지낸 반려견 가족, 다양한 경력의 헤어 디자이너, 반전 매력을 가진 괴력녀들이 등장한다.

겉보기만으로는 절대 알 수 없는 사람들의 순위와 순서! 편견을 깨는 순위 전쟁 쇼 ‘미스터리 랭크쇼123’는 5월 3일 밤 8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