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추자현×우효광 ‘그대잖아요’ 18일 음원 공개 ‘수익금 기부’

입력 2017-12-18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자현-우효광의 듀엣송 '그대잖아요' 음원이 18일 공개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제작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추우부부’의 듀엣송 ‘그대잖아요’가 오늘(18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듀엣송 만들기’는 추자현-우효광이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연말을 맞아 보답하는 의미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음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한 추우부부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가수 신승훈이 힘을 보태 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산승훈이 작곡한 두 사람의 듀엣송 ‘그대잖아요’는 보사노바풍 멜로디에 추자현-우효광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듀엣송 작업기와 추우부부의 연습 현장 등이 공개돼 음원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었다. 특히 ‘그대잖아요’는 두 사람의 달달한 결혼생활이 고스란히 담긴 가사말로 연말을 포근하게 장식할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음원 공개와 더불어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우부부의 '그대잖아요' 최종 녹음 현장도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 방송에서 듀엣송을 녹음하던 추자현이 갑자기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그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