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팡, 18일 감성 발라드 발표 (ft. 데이브레이크 김장원)

입력 2018-01-18 1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팡, 18일 감성 발라드 발표 (ft. 데이브레이크 김장원)

싱어송라이터 라팡(Lapin)이 18일 정오 새 미니앨범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 수록 음원들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17년 8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별의 별(라팡X제이)’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NEVERSAY (feat 김장원 of daybreak)’와 ‘BYE BYE (feat 김장원 of daybreak)’는 라팡의 음색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편곡과 우아한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라팡의 매력적인 음색이 고스란히 담긴 완벽한 화음과 특유의 애드리브가 한데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BYE BYE origianl ver. (feat 조윤성)’, ‘MY DAUGHTER (feat 조윤성)’, ‘WUZU’, ‘NEVERSAY INS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에서 건반을 담당하고 있는 김장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라팡 특유의 감성이 살아 숨 쉬는 곡은 물론, 아티스트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곡들이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에 담겨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NEVERSAY BYEBYE MYDAUGHTER WUZU’ 전곡은 1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