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설수대, 황치열 삼촌 만나…잘생김에 ‘하트 뿅뿅’

입력 2018-05-2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대륙을 사로잡은 황치열 삼촌과 만났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대륙을 접수한 황치열 삼촌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수아는 황치열 삼촌을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설아-수아의 쑥스러운 듯한 미소가 사랑스럽다. 설수대는 황치열 삼촌과 신나게 뛰어놀기도 하고, 나란히 이불 위에 누워 앙증맞게 삼촌을 바라보기도 했다.

이날의 만남은 평소 설수대를 보고싶어 하던 황치열을 이동국이 직접 집으로 초대하면서 성사됐다. 설수대는 황치열 삼촌이 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기대에 가득 차 애타게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귀여운 옷을 입는가 하면, 삼촌을 놀래주기 위해 숨는 등 설레는 모습을 아낌없이 표출했다.

집에 도착한 황치열 삼촌은 설수대가 숨어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능숙하고 재미있게 아이들을 찾아냈다. 이어 황치열 삼촌은 넘치는 체력으로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줬다. 유쾌하고 다정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 정도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황치열 삼촌과 설수대의 잊지 못할 하루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