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인 남자’ 박호산, 오늘(17일) ‘씨네타운’ 출연

입력 2018-10-17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기적인 남자’ 박호산, 오늘(17일) ‘씨네타운’ 출연

'이,기적인 남자'의 박호산이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예측불가 웃픈 드라마 '이,기적인 남자'의 박호산이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까지 두 여자 다 내 사람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이 아내에게도 예쁜(?)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

2018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구며 브라운관을 확실히 장악한 배우 박호산이 그의 첫 스크린 주연작 '이,기적인 남자'로 스크린 접수를 예고한 가운데, 유쾌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라디오 청취자 마저 사로잡을 예정이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손 the guest’ 등 작품으로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등극한 박호산은 이번 '이,기적인 남자'에서 바람기 다분한 남편 ‘재윤’ 역할로 웃픈 매력을 발산하며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 ‘씨네타운’에서 박호산은 개봉소감부터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스토리로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만나며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나갈 것이다.

믿고 보는 대세 배우 박호산의 첫 스크린 주연작 '이,기적인 남자'는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